제10회 "실향민문화축제" 폐막식 축하공연 가수 이찬원 출연
- 영스타미디어
- 6월 17일
- 1분 분량
지난 15일 강원특별자치도 속초 엑스포 잔디 광장에서 제10회 "실향민문화축제" 폐막식이 개최됐다.
이번 축제는 2025.6.13.(금)~6.15.(일) 3일간 진행되며, 10주년을 맞아 "실향민문화축제"의 발자취를 뒤돌아보며 미래를 향한 의미있는 행사로 "향수 꿈엔들 잊힐리야" 라는 주제로 시민들과 관광객,북한실향민이 함께 하는 축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실향민문화축제는 전국 노래자랑,우리동네 가수왕 ,전국 이북.속초 사투리 경연대회,실향민문화예술한마당 ,실향민문화 토크콘서트 등
앞으로 통일로 나아가는 대책과 비전 우리의 자세에 대해 뜻깊고 의미있는 자리로 탈북민 예술단과 지역 문화 공연단의 무대로 관객들로 큰 호응과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어 오후 7시부터 폐막식 축하공연이 진행됐는데요.
첫번째 오프닝 무대로 영화 복면달호의 OST 이차선다리 김민진의 무대로 댄스와 노래로 관객들의 박수을 받았다.
두번째로 보이스퀸 우승자 정수연 등이 이어졌고, 이번 축하공연 하이라이트로 가수 이찬원의 무대가 진행됐다.
관객석에 온통 로즈핑크 물결로 로또봉을 흔들며 현장에는이찬원의 콘서트장을 방불케 했다.
지역시민,관객들은 이찬원의 공연에 감동의 도가니에 빠져들며 환호와 박수가 터져나왔다.
가수 이찬원은 무대아래로 내려가 무반주 열창했다. 시장님을 비롯한 관객들에게 일일히 악수 청하며 인사를 전했는데요.
시장님과 관객들은 박수와 찬사를 보냈다.
한편 가수 이찬원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JTBC 내장고를 부탁해,KBS 편스토랑,KBS 불후의명곡, JTBC 토파원 25시,등 방송 활동으로 시청자의 뜨거운 열기와 관심을 받고 있다.
영스타미디어 기자 손영호
한국전문기자협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