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영스타미디어

임영웅 아임히어로 광주콘서트가 끝났다.

최종 수정일: 1월 14일

광주광역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1월5일(금)부터 7일(일)까지 3일간 아임히어로 광주콘서트가 열렸다.


김대중컨벤션센터는 최대 좌석수는 7,000석으로 전좌석 매진성과를 달성했다.


이번 광주콘서트는 관객,영웅시대 팬을 위해 주최측의 배려있는 모습으로 여성을 위한 충분한 야외 화장실,아임히어로 임영웅 포토존 설치,야외난로,스탬프북,페이스 페인팅,MD공식굿즈 판매 등 김대중컨벤션센터 홀 내부에서도 관객을 위한 쉼터와 포토존을 설치 했으며,응원봉AS도 설치되어 팬들이 불편이 없도록 공연 주최측의 배려심 있는 마음이 느껴졌다.


특히 페이스 페인팅 장소가 인기 이벤트로 많은 팬들이 모였는데요. 페이스 페인팅을 체험하신 모든분들의 마음은 18세 소녀의 마음으로 돌아간것 같아요. 라며 행복한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광주전남 영웅시대에서 간식과 포토카드 나눔을 진행했는대요 나눔행사는 많은 분들이 긴줄을 서서 받았는데, 준비된 수량이 적어 못 받은 팬들은 아쉬움을 자아냈다.


그리고 공연전 김대중컨벤션센터 광장에서 광주전라 위드히어로 웅댄스팀에서 임영웅씨의 노래에 맞춰 멋진 댄스로 관객들로 부터 찬사와 박수를 받았다.


관객입장은

5일(금)

관객입장 오후6시

공연시작 오후7시30분

6일(토), 7일(일)

관객입장 오후4시30분

공연시작 오후6시


마지막날 입장관객들중에 98세 영웅시대 최고령자의 인터뷰를 했는데요.

모든게 좋다며 친손자 같다고 이야기하기도 했다.


한편 아임히어로 임영웅 고양콘서트는19일(금)부터 21일(일) 3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홀 열린다.

영스타미디어 기자 손영호

한국전문기자협회

조회수 3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